저희는 30년 경력을 바탕으로 무엇이든 '내 물건처럼' 소중히 여겨 옮겨드립니다.'더 많이', '빨리빨리'를 외치며 고객분들의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리고 훼손시키는 일은 있어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고객분들께서 명품, 금고, 가장 값비싼 미술품을 저희에게 맡기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정성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코리아콜만의 비교 불가한 경력과 실력을 만나 보세요.
결코 파손되거나잃어버리는 일이 없습니다.
옮기지 못하는 것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사들은 무거운 운동기구, 김치냉장고, 가구 등 무겁고 까다로운 물건일수록 기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볍고 빠레트로 옮길 수 있는
의뢰건을 많이 하는 것이 훨씬 쉽고 빠르기 때문이지요.
아무래도 큰 물건들은 특수 장비가 필요하기도 하고, 조립/재조립 등의 부차적인 과정들도 생기다 보니 인기가 없는 편인 것은 사실입니다. 문의를 해도 거절하는 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무엇이든 마다하지 않습니다.
남의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절대 몸을 사리지 않습니다. 만약 운동기구를 옮긴다면 전 날 방문하여 해체하고, 이동 후 조립까지 기꺼이 도와드립니다.
남들이 안 하려고 하는 것이 저희의 또 다른 차별점입니다. 심지어 고객분들의 소중한 반려견을 동물 병원에 데려다준 적도 많습니다.
중간 수수료 23%를 없앴습니다.
용달 업체의 90% 이상은 알선업체를 끼고 일합니다.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의뢰건을 받으면, 이에 대한 수수료가 떼어지는 형태입니다.
이때 알선업체는 평균 23% 정도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만약 용달 비용이 10만 원이라면, 그중 2만 원 정도가 수수료로 나가는 것이지요.
반면, 저희는 고객분들과 직접 소통하고 배송합니다. 쓸데없는 수수료는 없애고 최고의 만족만 드리고 있습니다.
또 시간적으로 여유를 주실 경우, 혼적 배송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 요즘 배달의민족에서 유행하고 있는 '함께 주문하기'와 비슷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created with
WordPress Website Builder .